홈
회사소개 사업영역 실적·수상내역 채용정보 고개지원
견적문의
Q&A
자료실
오시는길
온라인취업포털
건물/시설관리
파견아웃소싱
헤드헌팅
채용대행
사업안내
고객서비스센터
  > 사업영역 > 채용대행
한국커리어서치의 상담 교육과정을 거친 전문인력을 통해 상담품질을 향상시키고, 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합니다.

무한경쟁시대의 핵심과제는 바로 고객관리입니다.
한국커리어서치는 국내 굴지의 대형 통신사,위성통신,은행,보험,공공지관,유통,종합병원,언론기관 등 다양한 고객센터
운영 노하우를 축적하여 기업에서 요구하는 서비스 품질,생산성을 향상시켜 고객기업의 경쟁력 향상에 큰 기여를
하고 있습니다.
 
ㆍ이동통신,방송,공공,금융,보험,병원 등 다양한 업종의 고객센터 위탁운영
ㆍ전국적Network 구축을 통한 운영 노하우 보유
ㆍ임원,팀장,고객센터장 등 전관리자 전문가 집단 구성
ㆍ최고의 상담원 인력 수급 시스템 확보
ㆍ사업장별 전문교육센터 운영
ㆍ자체 교육훈련 시스템 개발
ㆍ자체 교육팀 운영
ㆍ음성 시뮬레이션 개발/QAA수퍼바이저,매니저 등 관리자 양성 프로그램 개발
top
회사소개 주요기업고객 견적문의 찾아오시는 길